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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톡] CS/CX 매니저

직무 소개

CS/CX매니저는 고객 중심의 사고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제품에 반영하여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날카로운 시선으로 서비스 모니터링하여 문제 요소를 제거하여 신뢰 있는 플랫폼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의에 단순 응대가 아닌 왜 문의하였는지에 의문을 가지고 문제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 긍정적인 마인드로 소통하고 책임감 있는 분들,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 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무 소개

• CS 고객문의 응대(의뢰인 고객/변호사 고객)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상담처리(전화, 문자, 메일, 카카오톡채널 응대)
•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데일리 모니터링 • CX 개선에 필요한 아이디어 제안

자격요건

• 최소 1년 이상의 CS 관련 직무 경험을 가지신 분 • 구글 스프레드시트/엑셀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신 분 • 실시간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업무 처리 스킬과 꼼꼼하게 처리하시는 분

우대사항

• 스타트업 또는 플랫폼 서비스 CS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경험(CX) 개선 업무 경험이 있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

지원방법

• 지원서류 : 이력서, 상세 경력을 포함한 경력기술서 (이력서는 자유 양식) • 지원서는 recruit@lawcompany.co.kr 앞으로 제출해 주세요. 메일 제목에 [지원 포지션_이름] 기재해 주세요.

채용절차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인터뷰 - 2차 경영진 인터뷰 - 최종합격

지원 시 참고사항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서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해당 기간 급여는 기본급 100%를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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